롯데 카드 고객 센터 및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 센터 홈페이지, 대표번호와 상당원 연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 하면 고객 센터에 문의 해야되는
상황들이 종종 발생 합니다. 분실신고나 또는 카드 해지를 할 경우인데요.
홈페이지나 어플로 가능 하지만 PC나 스마트폰 보다는
고객 센터 1588-8100 대표번호로 전화 하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아니면
1588-8300 번도 있지만 상담 받을 수 있는 내용이 조금 다릅니다.
신용카드 해지는 고객 센터로 꼭 연락해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지막 남은 신용카드가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원과 통화 후 해지를 요청 해야 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홈페이지(https://www.lottecard.co.kr/) 주소 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카드 사용등록, 카드 분실신고, 카드 발급 상황 조회가 가능 하며,
MY ➡️ 카드정보관리 ➡️ 카드해지신청을 통해 사용 중인 카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대표번호
1588-8100
대표 ARS 번호 입니다.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가 필요 하신 분들은
대표 ARS를 이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S이용시간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 상담원 연결은 평일 9시 ~ 18시
사이로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
평일에 롯데카드 상담원과 전화하려면 인내를 갖아야 합니다. 한번에 연결되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요. 아래 방법으로 연결 할 수있습니다
- 대표번호로 전화를 합니다. (1588-8100)
- 1번 개인회원을 선택 합니다.
- 디지털ARS, 누르는ARS, 말로하는 ARS중 2번을 선택 합니다.
- 본인 카드 비밀번호를 누릅니다.
-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상담원과 연결을 합니다.
여기서 한번에 되면 다행이지만 기다려야 할 경우 1번을 누르고 기다리면 됩니다.
평일 상담 전화를 인내를 갖고 기다려야 합니다.
마지막 남은 카드 해지 업무가 아닌분들은 홈페이지, 어플을 통해 웬만한 업무
처리가 가능 하니 다른 방법을 이용 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카드 한도조회 업무를 보실 분들은 아래 (1588-8300)번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한도조회
1588-8300
카드 한도조회는 1588-8300번으로 문의 해야 합니다.
보이스피싱, 이용한도 문의, 한도상향 동의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당일 발급
신용카드를 분실 했거나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 당일발급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롯데카드 당일 발급 되는 카드가 있을까요? 혹은 당일 재발급 가능
할까요?
당일 발급은 가능 합니다. 실물카드와 모바일앱카드로 구분 되는데요. 실물카드는
배송하는 시간 때문에 영업일 기준 2~3일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카드가 필요 한 경우라면 <모바일앱카드>로 발급 받아 사용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카드가 당일 발급이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상품은 제한 될 수 있으니 위 고객센터에 당일재발급 문의를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카드가 당일 발급이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상품은 제한 될 수 있으니 위 고객센터에 당일재발급 문의를 해야 합니다.
Tags:
금융